한국식품위생안정성학회
포스터

  1. 포스터 발표자는 해당시간까지 지정된 장소에 부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포스터는 당일에 인쇄해 오시면 되고 따로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부착 시간 추후 재 공지 예정. 발표시간에 부착하지 않을 경우, 수상자에서 제외됨.

  2. 발표자는 포스터 질의시간동안 포스터 앞에 대기하여 토론에 임해 주십시오.

  3. 포스터 패널의 크기는 100cm×180cm 이므로, 포스터의 내용물도 이 크기를 초과하지 않도록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최대 기준초과 크기로 준비 시, 부착이 어렵습니다. 최대 크기 제한이 있는 것이지 제시된 규격 내에서는 상관없습니다.)

  4. 포스터의 내용은 맨 위쪽에 제목 (Title), 발표자의 성명 및 소속을 부착하고, 요약 (Abstract), 연구목적 (Objectives), 재료 및 방법 (Materials and Methods), 결과 (Results), 결론 (Conclusion), 참고문헌 (References)의 순으로 부착합니다.

  5. 글씨는 굵고 명확히 표기하며, 표와 그림을 적절히 사용하여 결과를 설명하여 주십시오.

  6. 포스터는 12월 1일(금) 13:00 이후 발표자가 직접 철거하여야 합니다. (철거 시간은 학술대회 일정에 따라 추후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철거하지 않은 포스터는 학회에서 보관하지 않음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7. 최우수 논문 발표상을 수상하는 포스터에 12월 1일(금) 12:00 이후에 스티커가 부착됩니다.
    상장 및 상금은 추후, 논문 발표자에게 전달됩니다.

홈페이지 접수 시 유의사항

  1. 초록 접수 시 해당 분야를 반드시 선택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Risk Assessment
    - Applied Laboratory Methods
    - Education & Epidemiology
    - Pathogens
    - Sanitation & Antimicrobials
    - Toxins & Toxicology

  2. 초록 접수 후 접수사실을 이메일로 회신할 예정이오니,
    (주말을 제외한 1일 이후) 회신이 없는 경우에는 학회대표 메일 foodhygiene@paran.com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3. [Confirmation]에서 접수 상태가 Wait 일 때 수정 가능 합니다.

  4. 초록 제출은 홈페이지를 통하여서만 가능합니다. [기한엄수: 2023. 8. 14(월) ~ 10. 20(금)]
    발표자의 정확한 연락처 정보가 없는 경우, 수상이 취소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메일로 접수 하실 경우에는 접수 되지 않음을 미리 알려 드리오니 양지 바랍니다.



Copyright ⓒ foodhygiene.or.kr 2003 - 2022, All Rights Reserved.
(우.06130)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7길 22(역삼동 635-4) 한국과학기술회관 1관 301호
Tel. 02-566-0417 Fax. 02-566-4417 / Email: foodhygiene@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