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품위생안전성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팬데믹을 극복하고 일상으로의 복귀를 맞이한 지 어느덧 시간이 흘렀습니다. 새로운 도전과 변화의 시대를 맞이한 지금, 회원 여러분과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전 세계적인 변화 속에서 우리 사회는 예측할 수 없는 다양한 상황에 직면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식품 산업과 안전성 분야도 새로운 과제와 기회에 마주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자 한국식품위생안전성학회는 여러 전문가들과 함께 논의의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오는 2024년 11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아름다운 섬 제주의 해비치 호텔&리조트에서 개최합니다. 제39회 정기학술대회는 “Future Food Safety: the role of food technology"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이번 학술대회는 총 36개의 세션과 다양한 기기 전시, Young Scientist 세션, 대학원생 구두 발표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최신 연구와 지식을 공유하여 정부와 산업계에 식품 안전 관련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이 될 것입니다.
특히 Plenary session에서는 U.S. Food and Drug Administration의 Steven Foley 박사님과 서울대학교 유상열 교수님의 귀중한 발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각 세션에서는 최고 전문가들의 발표가 준비되어 있어 이러한 강연들이 다가오는 미래 환경에 대비하는데 중요한 기회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이 자리를 빛내주신 학술대회 후원사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한국식품연구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식품안전정보원, 한국식품산업협회를 비롯한 다양한 기관과 네오젠, ㈜세니젠, ㈜비오메리으코리아,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 코리아, ㈜진시스템 등의 기업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술대회 개최에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발표와 토론을 위해 학술대회에 참여해 주신 발표 연자님들과 좌장님, 그리고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학술대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